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모렛 메멘토 마이크로SD카드 절대사지마!!!




바로 요놈 되시겠다. 메모렛 메멘토 마이크로SD 32gb 클라스씩스!


핸드폰에 사용하려고 하나 샀더니


무슨 메모리가 일주일을 못버텨


AS는 겁나게 잘해준다..ㅎㅎㅎ

근데 제품이 거지같으니 AS무용지물

택배발송 AS만 6번 했다 .. 게다가 매번 새제품..ㄷㄷㄷㄷㄷㄷ


누가 이기나 계속 보내볼까 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번의 택배비면 하나 살 돈+스트레스 때문에 걍 샌디스크로 하나삼


memento microSD 절대 사지마세요..plz


왠만하면 진지빨 궁서체에 빨간볼드색 안쓰는데 ㅜㅜㅜ